(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가온차트 주간 3관왕에 올랐다.
21일 가온차트가 발표한 2019년 11주차(03.10~16) 순위에 따르면 남성 힙합 3인조 그룹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가 지난 11일 발매한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 타이틀 곡 '술이 달다(Feat. 크러쉬)'로 디지털종합 및 다운로드, 스트리밍 등 3개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신곡 '술이 달다'는 쓰디쓴 이별의 아픔으로 인해 잠 못 이뤄 술을 찾고, 술 때문에 잠 못 이루는 이들의 이야기를 노래로 담았다.
앨범차트는 마마무(Mamamoo)의 신보 ‘White Wind’가, 글로벌 인기를 가늠할 수 있는 소셜차트는 박봄의 ‘봄(feat. 산다라박)’이 각각 1위를 기록했다.
한편 디지털종합차트 TOP100에는 ▲박봄 ‘봄’(7위) ▲마마무 ‘고고베베(gogobebe)’(11위) ▲우원재 ‘호불호(Feat. 기리보이)’(21위) ▲박효신X박성연 ‘바람이 부네요’(41위) ▲잔나비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44위) ▲뉴이스트(NU`EST) ‘노래 제목’(63위) 등 신곡이 새롭게 순위 진입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