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봄철 미세먼지에 대비해 건강에 도움을 줄 다양한 아이템을 맞춤 기획전으로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24일까지 락앤락의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단독 진행된다. 미세먼지 차단용품을 비롯해 수분 섭취를 도와줄 텀블러와 물병 및 청소용품까지 총 140여 개 제품을 마련했다. 특히 기획전 상품에 한해서는 20% 할인 쿠폰을 증정해 알뜰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락앤락은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한 아이템으로 3가지를 손꼽아 추천한다.

미세먼지 철벽방어 기획전 (락앤락 제공)

먼저 락앤락의 보건용 마스크인 ‘퓨어돔 마스크’는 최근 미세먼지 기승과 함께 하루 평균 400세트 이상 팔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주로 가습기나 공기청정기 등에 사용되는 헤파필터 원단을 적용한 4중 필터 구조로 황사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호흡기를 통해 유입되는 입자성 유해물질을 막아준다.

돔 형태의 입체구조로 디자인돼 착용 시 호흡이 한층 편안하고, 얼굴 형태에 꼭 맞게 밀착돼 개별 맞춤 마스크처럼 유용하다. 사이즈 역시 중형과 대형 2가지로 구성돼 어른은 물론 어린아이까지 사용할 수 있다.
.
집안 내 먼지 유입을 막아주는 락앤락 ‘홈 마스크’도 눈길을 끈다. 촘촘한 미세망과 특수 섬유 소재로 외부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걸러준다.

또한 몸 속 미세먼지 배출을 위해 평소 충분한 수분 섭취가 중요한 만큼, 다양한 텀블러도 선보인다.

㈜락앤락 온라인운영팀 최원일 팀장은 “최근 심각해진 공기오염에 대비해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자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특히 외출 시 보건용 마스크 착용이 필수로 여겨지는 만큼, 이번 기획전을 통해 미세먼지 방어에 도움을 줄 다양한 제품을 알뜰히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