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가 모바일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의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정원시스템과 신병각성 시스템을 선보였다.
우선 이번에 업데이트된 열혈강호 for kakao의 정원시스템은 이용자가 나만의 정원에서 식물 재배, 낚시, 가구제작을 통해 집 내부를 꾸미고 더 나아가 특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정원을 업그레이드 할수록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고, 집 내부를 더욱 화려하게 장식 할 수 있다. 또 친구 상태인 다른 이용자의 정원에 방문할 수 있으며, 작물을 돌보거나 훔쳐오기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기존 신병 시스템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신병각성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병각성 시스템은 캐릭터 능력치를 강화시킬 뿐만 아니라, 더욱 화려해진 외형으로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 for kakao의 봄맞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26일까지 최고급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개나리 수집 이벤트와 오는 4월 2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