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유명 캐릭터 디자이너 사키루의 첫 게임 도전작인 ‘피버 바스켓’의 독특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캐릭터 일러스트가 화제다.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한국의 노리숲과 중국의 팀 배틀 스포츠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모바일 신작 피버 바스켓의 캐릭터 일러스트 10종을 공개했다.
피버 바스켓은 대한민국 유명 아티스트인 사키루가 총괄 아트 디렉터로 참여한 스포츠 장르의 실시간 모바일 대전 게임이다. 이 게임은 길거리 반코트에서 벌어지는 3대3 농구 게임을 모바일에서 유저간 ▲1대1, ▲3대3으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10종의 일러스트는 독특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피버 바스켓의 캐릭터 ▲닐 ▲마리 ▲브리트니 ▲스티븐양 ▲에릭 ▲엘라 ▲제이슨 ▲지수 ▲진 ▲찰스(가나다순)의 외형 이미지를 살펴 볼 수 있다. 해당 캐릭터는 게임 정식 론칭 버전에서 기본 및 다양한 스킨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캐릭터 디자이너 겸 일러스트레이터 사키루는 독특하고 자유분방한 작품 세계로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 비헨스(Behance)에서 7.4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워너브라더스, 어도비, 페이스북, 조니워커 등 세계적인 클라이언트들과 작업 하며 높은 인지도와 영향력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인기그룹 아이즈원이 홍보 모델로 활동중인 피버 바스켓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서도 추가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