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캡처.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가 캐주얼 게임 피버 바스켓의 사전예약 페이지에 홍보 모델 아이즈원(IZ*ONE)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피버 바스켓은 대한민국 유명 아티스트 ‘사키루’가 게임 총괄 아트 디렉터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스포츠 장르의 실시간 모바일 대전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는 최근 피버 바스켓의 광고 촬영을 마친 아이즈원 멤버들이 홍보 모델이 된 소감과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해본 느낌을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장원영, 안유진, 조유리, 사쿠라, 김민주, 최예나, 김채원 등은 인터뷰를 통해 “피버 바스켓의 힙하고 스웨그 넘치는 매력을 꼽으며 놀 줄 아는 사람이면 꼭 해야 하는 재미있는 게임”이라고 소개하는 등 특별 메시지를 전달했다.

2019년을 빛낼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즈원은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12명의 멤버(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구성된 인기 그룹이다.

아이즈원은 이번 인터뷰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신작 게임 피버 바스켓의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