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개발사 블루해머)에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와 음원 콜라보를 진행했다.
이에 따라 노블레스 게임 로비, 격전지 콘텐츠에서 데이즈(Dayz)의 ‘라이징 더 소닉(Rising The Sonic)’, 고스(GOTH)의 ‘더 오블리터레이터(The Obliterator)’, 마이신.티(Mycin.T)의 ‘비욘드 유어셀프(Beyond Yourself)’를 만나볼 수 있다.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 격전지도 새롭게 리뉴얼됐다. 먼저 전투 준비 과정에서 서로 사용 금지 캐릭터를 설정할 수 있는 벤(Ban) 시스템이 적용된다. 덱 구상 시 이를 대비해 세팅하게 되고, 전투 결과를 뒤집는 요소로 작용할 수도 있어 전략의 재미가 한층 높아졌다.
또 매칭된 상대의 덱을 미리 볼 수 없도록 블라인드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스킬 예약이 가능하도록 전투 방식이 변경돼 캐릭터가 예약 순서에 따라 스킬을 사용하게 된다.
이와 함께 격전지 콘텐츠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월 5일까지 격전지를 플레이해 본 느낌이나 의견을 공식 카페에 올리면 행동력 100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게임 최고 아이템인 절대자 계약권을 제공한다. 또 삼일절 100주년을 맞아 3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절대자 선택권을 100%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