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뽀로로’의 다섯 번째 극장판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이 4월 말 개봉을 확정 짓고 무빙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은 전설 속 보물을 찾아 뽀로로와 친구들이 신비의 섬으로 떠나는 스펙터클 보물찾기 어드벤처다.

보물 지도를 따라 신비로운 보물섬으로 떠나는 스토리는 어린이 관객들의 상상력과 모험심을 함께 자극하는 동시에, 보물섬 곳곳에 숨겨진 미지의 장소에서 펼쳐지는 역동적인 어드벤처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재미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뽀로로 극장판’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귀에 쏙쏙 들어오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율동을 겸비한 뮤지컬 타임까지 마련돼 있어 가족 관객들이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애니메이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함께 공개된 무빙 티저포스터는 화면 가득히 쌓인 금은보화들 사이로 차례로 얼굴을 드러내는 뽀로로와 친구들의 깜찍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선장 모자와 두건을 쓴 주인공들의 호기심 어린 표정이 스펙터클한 어드벤처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관객들의 마음을 벌써부터 설레게 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