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모바일 수집형 RPG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순욱’을 초월하고 무한 전장 최고층을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순욱은 조조의 가장 측근이던 책사로 어려서부터 왕을 보좌할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받던 인물이다. 삼국블레이드에서는 냉기를 활용해 다수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아군을 보호하는 기술을 사용한다. 게임 내에서 곽가·정욱·화타 등 지략가들과 함께하면 기술 시전 시간 감소, 피해 감소 등 이로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순욱은 초월 시 외형이 화려하게 변화한다. 또 새로운 초월 스킬로 스스로를 얼음 수정으로 감싸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느려지게 한다. 얼음 수정으로 보호받는 동안은 물리 피해가 감소하고 상태이상에 걸리지 않는다.

그리고 수많은 전장을 연속해서 돌파하며 기록한 층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무한 전장의 최고 층이 130층까지 확장됐다. 이와 함께 순욱 초월을 기념해 이벤트 전장 등을 진행하며 3·1절 기념 푸시 이벤트도 진행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