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가 모바일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의 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27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지난 2017년 출시된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부수 600만부를 기록한 인기만화 ‘열혈강호’에서 시도된 무협 모바일 MMORPG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오는 3월 봄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정원 시스템과 신병 각성 시스템 업데이트를 앞두고 27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에 돌입한다.

정원 시스템은 나만의 정원에서 식물 재배, 수확, 낚시 등의 채집 활동은 물론 생산활동을 통해 집 꾸미기를 할 수 있는 하우징 시스템이다. 이외 더욱 강력해진 신병을 만나볼 수 있는 신병 각성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이라 이용자 관심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 for kakao 봄 맞이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귀속금화, 스페셜 최고급 선택상자, 여의금고봉 조각 30개 등을 지급한다. 또 사전등록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고 최소 1명부터 최대 10명까지 친구 초대에 성공할 경우 귀속 금화, 스페셜 중급 선택 상자, 스페셜 고급 선택 상자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