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가 신학기를 맞아 '고1과 고2를 위한 3월, 4월 수학 공부법'을 공개했다.

3월, 새 학기가 한 주 앞으로 다가왔다. 개학 후 새 학급과 선생님, 친구들에 적응하다 보면 3월이 훌쩍 지나가게 되고 4월 중순이 지나면 곧 중간고사를 보게 된다. 모의고사 및 각종 행사를 제외하면 지금부터 중간고사까지 남은 시간이 50일이 채 되지 않는다.

이에 세븐에듀에서는 고1, 고2 학생들이 남은 시간 중간고사를 철저히 대비하고 3월, 4월을 효과적으로 보낼 수 있는 수학 공부법을 공개했다.

이번 3월, 4월 수학 공부법에선 '개념진도 이대로 괜찮은가?', '중간고사를 망치는 이유?', '중간고사를 잘 보는 방법', '모의고사 대비, 언제 시작해야 하나?' 등의 주제를 통해 효과적인 신학기 학습전략 및 수학 꿀팁을 소개한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길게 느껴지던 겨울방학이 마무리되고 새 학기의 낯선 분위기로 인해 학생들의 집중력이 흐트러질 수 있다”며 “3월, 4월 신학기 수학 공부법을 통해 수학 공부의 방향성을 잡고 새 학기 기선을 제압할 수 있는 발판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