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의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공식 서포터즈는 사무라이 쇼다운 M을 좋아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다음달 10일까지 그림이나 게임 플레이 후기, 캐릭터 분석 등 해당 게임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해 사무라이 쇼다운 M 해시 태그와 함께 개인 SNS 및 공식 카페에 게재하면 된다.

사무라이 쇼다운 M의 공식 서포터즈 모집에 참여만 해도 게임 내 필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귀속 구옥 500개 등이 보상으로 주어지며,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20만원 상당의 귀속 구옥 1만개 등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조이시티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지난 20일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50만 사전 예약을 달성한데 이어 양대 마켓을 통한 사전 예약 개시를 통해 이용자 유입을 확대할 계획이다.

사무라이 쇼다운 M은 SNK의 대표 격투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IP를 기반으로 한 대작으로 3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