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오늘(20일)부터 3월 20일까지 ‘왕이 되는 자 시즌 2’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1인 던전 은둔자의 수련장에서 각 단계(1~3성)의 구무악을 처치해 일일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다. 일일 퀘스트 보상으로 얻은 구무함을 열면 빛나는 보석 망치, 길운 등의 아이템을 획득한다.
소울 멤버십 이용자는 신석샵에서 ▲귀각(계정당 1일 1회)과 ▲촉마함, 흑풍함(계정당 1회)을 0신석(무료)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귀각을 사용하면 구무함을 빛나는 구무함으로 바꿀 수 있다. 빛나는 구무함에는 전설 등급 무기의 성장 재료로 사용 가능한 월광석이 담겨 있다. 촉마함과 흑풍함을 열면 각 직업에 맞는 무기 진화 재료(흑풍마녀의 암각, 묵시, 흑참 등)를 얻는다.
엔씨는 4성 구무악을 빠르게 처치한 이용자 10명에게 ‘현왕’ 칭호를 준다. 또 블소는 3월 13일까지 ‘발령, 전투 준비 태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