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1 더 프라우드(THE PROUD)’ 시상식에서 조영조 고려은단대표가 상패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잇츠커뮤니케이션>

[서울=DIP통신] 전용모 기자 =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의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이 ‘2011 더 프라우드(THE PROUD)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고려은단은 지난 13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1 더 프라우드’ 시상식에서 ‘건강 웰빙 부문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상을 받았다 올해는 고려은단 외 12개 기업이 뽑혔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이번 조사 및 평가에서 혁신수준, 상품우월성, 가치확산, 고객성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고함량 비타민C 제품 중 유일하게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업체인 DSM사로부터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Ascorbic Acid 97%) 원료를 국내 독점 계약해 생산하고 있다. 고급 원료를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원료의 대량구매 및 최신 자동화 설비를 통한 원가를 절감하는 등 가격 대비 퀄리티가 높은 제품이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그리고 고객 감동을 향한 고려은단의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이 이루어낸 결과이다”며 “이번 수상을 기점으로 국내 비타민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Leading Brand)로서 자리매김을 더욱 확고히 하고 대한민국을 넘어 대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자리에는 원대연 마켓리더스클럽 위원장(패션협회 회장·주최사)을 비롯해 이해선 부위원장(CJ 오쇼핑 대표이사) 외 2명, 전인수 더 프라우드 심사위원장(홍익대학교 교수), 26개 기업의 각 수상자 및 직원들이 참석했다.

jym196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