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기대작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개성 넘치는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고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올 1분기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진격의 거인’을 제작한 WIT STUDIO(위트 스튜디오), ‘광란가족일기’, ‘앙상블 스타즈’의 시나리오 작가 아키라, ‘사쿠라대전’, ‘원피스’의 메인 테마곡을 작곡한 다나카 코헤이, 유명 성우 M·A·O와 이토 미쿠, 타치바나 리카 등 각 분야의 이름난 전문가들이 협업해 완성한 수준 높은 스토리, 영상과 음악, 목소리는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사전 예약 이벤트는 게임 정식 출시 전 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과 구글 플레이 앱마켓에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에서 예약하는 이용자들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비롯해 게임 내 재화 등 풍성한 보상을 준비중에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