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차길영 세븐에듀 대표는 오는 19일 코엑스(COEX) 오디토리움, 컨퍼런스룸에서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2019 학생학부모세미나에 참석해 수학 공부법 강연을 한다.
이번 2019 학생학부모세미나는 동화세상 에듀코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학생1000명, 학부모 400명, 총 1400여명 규모로 진행한다.
차 대표는 SBS '영재발굴단',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번 세미나에서 '수학 챔피언'이란 주제로 수학 공부법 및 학습전략에 대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차 대표 외에도 상상코칭 입시전략연구소, 크림슨에듀케이션의 한상범 대표의 '학생부 종합전형과 교과 전형에 대한 수시 준비 전략', KBS '강연100도씨'에 출현한 권영애의 '기적을 만드는 부모의 힘', 진학사 객원연구원 송재열의 '이것이 공부전략이다'란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동화세상에듀코 관계자는 “해마다 변화하는 교육정책과 입시전략에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이 혼란을 겪고 있다. 그에 맞는 학습계획과 공부전략을 위해 이번 학생학부모세미나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