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밀라니즈 세트를 선보인다. (CJ푸드빌)

(서울=NSP통신) 양채아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매월 밀라노 스타일 신메뉴를 선보이는 ‘델리지오소 데이(Delizioso Day)’를 맞아 밀라니즈 세트를 출시한다

더플레이스는 기념일인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세트 메뉴 밀라니즈 세트를 선보인다.

밀라니즈 세트는 콘 샐러드와 파스타 1종 그리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더해주는 하트 마르게리따 피자와 레드 와인 2잔, 누텔라 티라미수로 구성됐다.

누텔라 티라미수는 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특별함을 더하기 위해 새로 출시한 디저트다.

마스카포네 치즈에 이탈리아산 초콜릿 잼인 누텔라를 섞어 색다른 달콤함을 선사하며, 윗면을 하트 모양으로 장식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식사를 더욱 완벽히 만들어 줄 와인은 블랙 베리 풍미가 일품인 산타 글로리아 까베르네 쇼비뇽으로 이탈리안 만찬을 깔끔하게 마무리해 준다.

푸짐한 선물 이벤트도 마련했다. 밀라니즈 세트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1등 1명에게는 부띠끄 호텔인 글래드 라이브 강남 호텔 숙박권을, 2등 5명에게는 액세서리 브랜드 티파니앤코의 하트 팬던트 팔지를 선물한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연인들만의 기념일을 더플레이스에서 더욱 실속있고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밀라니즈 세트를 구성해 선보인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양채아 기자, uiui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