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CJONE 가입자 대상으로 기해년 설맞이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CJ푸드빌)

(서울=NSP통신) 양채아 기자 =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계절밥상이 CJONE 가입자를 대상으로 기해년 설 맞이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CJONE 앱을 통해 진행하며 2월 1일부터 1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3000명에게 3개 브랜드의 할인 및 서비스 메뉴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 기간은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다.

더플레이스는 2만 원 이상 주문 시 고르곤졸라 피자 한 판(1만8천900원 상당)을 무료로 서비스하며 제일제면소는 성인 2인 이상 주문 시 씨앗 닭강정(큰사이즈)을 무료 제공한다.

계절밥상은 평일 저녁 및 주말에 사용 가능한 3천원 할인 쿠폰(성인 1인당 1장 사용 가능)을 선물한다.

모든 제휴카드 및 타 쿠폰 행사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며 포장 주문 시에는 사용할 수 없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올해는 설 연휴가 긴 만큼 가족·친구들과 함께 외식하는 수요도 많을 것으로 예측한다”며 “CJ푸드빌이 마련한 다양한 쿠폰으로 실속있게 2월의 외식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양채아 기자, uiui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