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 ‘몬스터슈퍼리그’에서 설날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수집형 액션 RPG 삼국블레이드는 내달 1일부터 세뱃돈 미션 이벤트, 설날 푸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에 참여하면 4성 명장·여걸 선택권, 패왕주화, 금화, 보옥 등 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다. 또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와 함께 삼국블레이드는 오는 30일에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촉나라를 대표하는 책사인 제갈량의 초월이 추가됐다. 제갈량은 초월 시 외관이 더욱 화려하게 변하며 새로운 기술이 활성화돼 무적 효과와 함께 적을 계속 끌어들여 피해를 준다.
또 연맹전에서 상대 연맹 매칭 속도가 빨라졌고 출전 장수 제한 기능이 도입됐다. 그리고 연맹전 시즌 종료 시 보상이 서신함에 자동 지급되는 등 기능도 개선됐다. 더불어 삼국블레이드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에 참여하면 진화석, 금화, 고급 보패 연마제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포획 RPG 몬스터슈퍼리그는 설날을 기념해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부터 내달 28일까지 게임 내 특별 미션을 수행하면 경험치 2배 부스터, 상급 빛어둠의 알, 전설 비밀의 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다음달 14일부터 26일까지 시나리오 스테이지에 이용자들이 포획 가능한 명절 기념 스타몬 ‘복주머니’가 확률적으로 등장한다.
설날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