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이트론(대표 배영숙)의 과학완구 브랜드 ‘퓨처 사이언스’는 ‘허팝 과학실험키트’를 출시했다.

‘허팝 과학실험키트’는 허팝이 그 동안 수많은 실험을 하며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허팝이 직접 제안한 아이디어들을 담은 과학실험키트다. 초등학교 교과서에 수록된 실험을 통해 어려운 과학 원리와 용어들을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에어로켓’에서는 로켓의 발사 원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에어로켓 키트와 PET 병을 이용한 간단한 실험에서부터 ‘운동량 보존의 법칙’이라는 어려운 과학 지식까지 익힐 수 있도록 알기 쉽게 정리했다.

허팝 과학실험키트 (토이트론 제공)

‘베르누이 비밀실험’에서는 비행기가 하늘을 나는 양력의 원리를 프로펠러, 스티로폼 공, 모터 등을 이용한 실험으로 배워볼 수 있다. 또한 베르누이의 법칙에 대해서도 간단한 설명을 읽으며 어렵지 않게 과학 원리를 이해할 수 있다.

‘인체 모형 만들기’는 아이들이 직접 뼈 키트를 조립하고 인체의 장기 모형을 뼈 위에 붙여 보면서 우리 몸의 내부 구조와 장기의 위치를 배워볼 수 있다. 우리의 몸이 아플 때 정확하게 어떤 곳이 아픈지 스스로 알게 하는 교육적 효과가 크다.

‘허팝 과학실험키트’는 토이트론의 교육완구 개발 경험과 허팝의 톡톡 튀는 실험 아이디어들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재미있는 과학 실험 키트다. 아이들에게 유익하고 신기한 과학 이론들을 담은 후속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허팝 과학실험키트’는 허팝의 아이디어를 담은 만큼 활발한 마케팅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허팝의 유튜브 채널엔 허팝이 참여한 개발 회의 모습들과 ‘허팝 과학실험키트’ 시리즈가 진열되어 있는 마트에 방문하는 재미있는 영상들이 업로드 되어 있다. 또한 키트의 조립 방법을 허팝이 직접 촬영하여 사용 설명서로 활용할 수 있도록 QR코드도 제공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