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은 섀도와 블러셔를 담은 특별한 조합의 온라인 전용 ‘프로 터치 케미스트리 멀티 팔레트’를 출시하면서 모델 임보라와 함께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 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6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멀티 팔레트 출시 전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했으며, 퍼플 컬러 케이스에 팝아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로 터치 케미스트리 멀티 팔레트’가 이틀 만에 3000개 이상 판매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네이처리퍼블릭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티저 영상에는 ‘예쁜 컬러 조합의 섀도, 블러셔가 팔레트 하나에 담겨 있어 매력적이다’, ‘역시 팔레트 장인, 네이처리퍼블릭’ 등의 댓글이 달리며 소비자들이 기대감을 한껏 드러냈다.
이와 함께 네이처리퍼블릭은 ‘퍼플 언니’라고 불리며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모델 임보라와 반전 매력의 두가지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화려한 메이크업이 눈길을 끄는 ‘어나더 퍼플’ 룩은 핑크빛 발색의 라벤더 컬러 블러셔가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코랄리즘’은 소녀 같은 상큼한 룩으로 코랄빛 섀도를 눈꺼풀 전체에 은은하게 바르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손색이 없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새롭게 선보인 ‘프로 터치 케미스트리 멀티 팔레트’는 최신 제형의 매트 글리터와 홀로그램 글리터, 매트 타입으로 구성된 8가지 컬러의 섀도와 자연스러운 생기를 선사하는 2가지 컬러의 블러셔가 담겨 있어 데일리부터 스페셜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멀티 팔레트 왼쪽은 보라색 무드 조합으로 손쉽게 퍼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며, 오른쪽은 최근 트렌드인 코랄 컬러 무드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웜톤과 쿨톤에 관계없이 활용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