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한국콜마, 美 이스트만과 친환경 소재 MOU·온코닉테라퓨틱스, ‘네수파립’ 난소암 임상 2상 승인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세이코 엡손(이하 엡손)은 산업용 스카라 로봇(SCARA Robots)의 새로운 라인업인 ‘LS시리즈’를 내놨다.
산업용 로봇은 스마트폰, 전자 자동차 부품, 기타 소형 전자 장비 생산성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기업에서 수요가 늘어나면서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엡손은 이러한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어려운 수동 작업을 쉽게 진행할 수 있는 ‘LS시리즈’를 출시한 것.
이번에 출시한 LS시리즈를 도입하게 되면 사용자는 고효율의 조립, 이동, 정렬 및 배치 작업을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LS3 스카라 로봇의 경우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은 물론 엡손의 성능, 컴팩트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기본 모델로 처음 로봇을 사용하는 현장에 적합하다.
또한 엡손의 독창적인 스마트 모션 제어 기술(Smart Motion Control Technology) 로 적은 반동과 진동으로 빠른 속도의 작업이 가능하다.
400mm 길이의 로봇팔로 전송 및 조립에 대한 폭넓은 작업이 가능해 수동 조립 작업과 동일한 영역을 커버할 수 있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