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개발사 겜프스)에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브라운더스트의 모든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스토리 메뉴가 추가됐다. 이를 통해 전설의 용병 도미너스 옥토를 비롯한 다양한 용병들의 숨은 이야기들과 새롭게 추가된 브라운더스트의 배경 이야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시즌 1, 2의 프롤로그와 인물 대사들도 다시 볼 수 있다.

내가 수집한 용병들을 더 쉽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용병 컬렉션도 추가됐다. 기존 용병 도감을 컬렉션 형태로 개편해 이용자가 수집한 용병의 성장 정도에 따라 다이아 등의 보상을 새롭게 제공한다.

이외 일부 용병들의 캐릭터 보이스가 업데이트 되고, 5성 마법형 히진, 5성 지원형 헬레나, 3성 공격형 리즈넷 등 기존 용병들이 리뉴얼 됐다.

브라운더스트는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3월 14일까지 웹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 미션 완료 후 주어지는 티켓으로 이미지 퍼즐을 한 칸씩 오픈할 수 있으며 전체 이미지를 오픈하면 리즈넷 한복 코스튬, 5성 용병 랜덤권, 5성 스킬북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총 8주간 진행되며 2주마다 이벤트 보상이 변경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