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국내 블록체인 기반 음원 유통 플랫폼 개발 회사인 재미컴퍼니(대표 안신영)가 아프리카TV에서 재미티비를 런칭한다.

재미티비는 재미로 보는 음원코인 전문 방송이다. 시청자들에게 블록체인과 암호화폐가 세상에 왜 필요한지 쉽고 재미있게 안내하기 위해 탄생했다.

재미티비는 매주 목요일마다 콘텐츠 블록체인, 음원코인, 저작권 관련 토크와 함께 데뷔를 꿈꾸는 뮤지션, 창작자들의 실상을 리얼하게 파헤칠 예정이다.

첫 방송은 1월 17일 8시. 현재 비트소닉에서 IEO 진행 중인 재미코인(GMC) 안신영 대표를 초청해 온라인 밋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생방송 채팅에 참여하는 분들 중 재미를 주는 고객 10여명을 선정해 즉석 에어드랍도 진행한다.

재미컴퍼니 안신영 대표는 “1인 미디어 시대에 걸 맞는 플랫폼 사업을 주도하는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창작자, 제작자, 팬, 이용자 모두가 살아나는 건강한 블록체인 생태계가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아프리카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