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한국암웨이(대표 김장환)가 오늘부터 설 선물세트인 ‘홀리데이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8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암웨이 ‘홀리데이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암웨이 대표 인기 브랜드와 제품을 하나의 선물세트로 묶어 브랜드 간 시너지 효과는 물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특별 구성한 것으로 남성, 여성, 어린이 등 다양한 고객층의 특성을 반영한 것이다.

구성은 ▲파이토키즈 선물세트, ▲비타민C 틴에이지 선물세트, ▲글로우 인퓨징 립 선물세트, ▲젠틀맨 에센셜 선물세트, ▲비타민C 인&아웃 선물세트 ▲맞춤 보습 선물세트, ▲우먼 인리칭 선물세트, ▲암웨이 베스트 선물세트 등 총 8종이다.

암웨이 대표 제품들을 모은 암웨이 베스트 선물세트는 추운 날씨와 미세먼지로 기력이 떨어지고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철 건강관리까지 고려해 뉴트리라이트의 종합비타민 ‘더블엑스‘, ‘글리스터 치약‘ G&H 너리쉬+ 바디워시 및 바디로션, 디쉬 드랍스 바이오퀘스트 식기 세정제 등으로 구성됐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이사는 "명절마다 누구나 받는 천편일률적인 선물세트보다 받는 사람이 좀 더 특별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고민한 끝에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며 "이번 설에는 소중한 분들에게 암웨이 선물세트로 마음을 전달하며 따뜻한 명절을 지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암웨이 홀리데이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설 선물세트 쇼핑백이 증정된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