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자사의 운동 어플리케이션(앱)인 ‘런데이’ 이용자들에게 새해를 맞아 특별한 보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빛소프트는 프리미엄 무선 스포츠이어폰 브랜드 제이버드와 제휴해 런데이 미션 완수 시 ‘제이버드 러닝벨트’를 50명 한정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러닝벨트는 운동시 스마트폰 등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액세서리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 내 런데이 앱의 '플랜'을 선택해 운동을 완료하면 부여되는 스탬프(운동 기록)을 5개 획득할 때마다 자동으로 1회 응모된다. 최대 응모회수는 3번이며, 많이 응모할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빛소프트는 새해를 맞아 업데이트를 통해 걷기 운동 기능을 추가할 방침이다. 아울러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제휴 및 콘텐츠 확대를 진행 중이다. 블록체인 기술과 결합해 앱 사용자들이 운동을 통한 심신 건강뿐만 아니라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제이버드와 제휴해 블루투스 이어폰인 ‘제이버드 런’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런데이 앱을 통해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