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2PM 준호가 국내에서 두 번째 솔로 베스트 앨범 '투(TWO)'를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0시 JYP 및 2PM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준호의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속 준호는 갈대밭을 뒤로하고 바람을 느끼는 듯한 아련한 표정을 지어내 감성을 자극한다. 또 '2ND SOLO BEST ALBUM 'TWO' JUNHO OF 2PM'과 '2019. 01. 25 6:00 PM RELEASE'라는 문구로 새 앨범의 타이틀과 발매 시기를 알리고 있다.

'투'는 준호가 지난 2015년 9월 14일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베스트 1집 '원(ONE)' 이후 약 3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베스트 2집 앨범으로 준호의 생일을 기념해 1월 25일 발매됨에 따라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전망이다.

한편 준호는 앞서 지난해 12월 일본에서도 현지 솔로 활동을 집대성한 베스트앨범 '준호 더 베스트(JUNHO THE BEST)’를 발매한 데 이어 그 달 6일부터 8일까지는 부도칸서 2PM 준호 라스트 콘서트 ‘준호 더 베스트’를 타이틀로 단독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기도 했다.

준호는 올해 영화 ‘기방도령’(가제)과 tvN 드라마 ‘자백’을 통해 가수가 아닌 연기자로도 활약하며 스크린과 브라운관 장악에 나설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