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인 걸그룹 체리블렛의 멤버별 콘셉트 3차 포토가 공개됐다.

FNC엔터테인먼트는 10일 체리블렛 공식 데뷔 티저사이트를 통해 보라, 코코로의 앨범 재킷 사진을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로딩(LOADING)과 에너제틱한 플레잉(PLAYING)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였다.

보라는 소품을 활용해 신인답지 않은 포스로, 코코로는 트레이드마크인 눈웃음을 지어내 시선을 잡는다. 특히 게임 아케이드를 배경으로는 귀여움과 시크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반전매력을 기대하게 한다.

특히 함께 공개된 개인 로봇은 멤버 각자만의 무기를 장착하고 있어 게임을 주제로 하는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켜 준다.

FNC에서 6년여 만에 야심차게 론칭하는 걸그룹 체리블렛은 체리(Cherry)와 총알(Bullet)이라는 대조되는 이미지를 합친 팀명으로 체리처럼 사랑스러우면서도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할 걸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멤버는 엠넷 ‘프로듀스48’에서 생방송 파이널 무대에 오른 해윤을 비롯해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 총 열 명으로 이뤄졌다.

한편 체리블렛은 오는 21일 첫 번째 싱글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을 발표하고, 타이틀 곡 ‘Q&A’로 데뷔 활동에 나선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