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토즈소프트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가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새해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기존 만티코어 네스트, 아크비숍 네스트, 다이달로스 네스트 총 3종의 던전으로 구성된 시공의 돌풍을 바커스 x 바커스 x 바커스 이벤트 던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해당 던전은 지속적으로 체력을 회복하는 바커스 브라더스 3인을 제한시간 내에 처치해야 하는 것이 특징이며, 주간 10회 클리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칭호를 수집하는 신규 시스템 영웅 칭호를 도입했다. 이용자들은 기존에 획득한 칭호를 캐릭터에게 적용시켜 단계별로 구성된 영웅 칭호를 수집할 수 있고, 특정 단계 도달 시 특별한 색상을 지닌 커버 칭호를 획득 가능하다. 또 캐릭터가 수집한 ‘영웅 칭호’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는 칭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외 챕터 외전 4. 붉은 왕과 붉은 용에 참회하는 자 퀘스트를 개편하고, 챕터 외전 5. 비극의 남매 및 챕터 외전 6. 전환점에 잿더미 위에, 마몬의 궁전 등 총 4종의 신규 퀘스트를 추가하는 ‘드래곤 리뉴얼 퀘스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바다낚시 대회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