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본에스티스는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이 최근 홈쇼핑 방송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본에스티스 측에 따르면 구랍 20일 홈앤쇼핑을 통해 첫 론칭된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이 매진되면서 새해 첫 날인 지난 1일 추가로 긴급 편성된 방송에서도 5700세트를 넘게 판매해 2회 연속 매진을 달성했다.

(본에스티스)

배우 송윤가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본에스티스 만의 특화된 기술력이 집약된 세럼과 크림으로 구성된 에스테틱 고기능 기초 관리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에스테틱의 파이테라피 코스를 집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는게 특징이다.

송윤아는 론칭 방송에 이어 2차 방송에도 직접 출연해 자신은 물론 주변 지인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본 후기를 소개해 시청자의 관심을 끌어 모았다.

본에스티스 관계자는"'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연예인과 셀럽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진 프리미엄 에스테틱 코스 관리를 집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라며"이번 방송에 한도숙 대표와 배우 송윤아 씨가 직접 출연해 좋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오는 25일 오후 9시 45분 홈앤쇼핑에서 3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