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인 걸그룹 체리블렛이 데뷔 로드맵을 선보였다.

FNC엔터테인먼트는 7일 체리블렛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이들의 데뷔 플랜이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체리블렛 데뷔 로드맵’이라는 제목의 이미지는 게임 아이템 창고를 떠오르게 하는 아기자기한 아이콘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티저사이트부터 재킷사진까지 모든 콘텐츠에서 마치 하나의 게임을 하고 있는 듯한 독특한 비주얼로 데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FNC엔터테인먼트)

이 로드맵에 따르면 8일부터 오는 12일까지는 체리블렛 10인의 재킷 포토가 공개된다. 또 14일과 18일에는 각각 체리블렛의 세계관이 담긴 론칭 콘셉트 필름과 데뷔곡 ‘Q&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픈된다.

이외에도 데뷔일인 21일까지는 체리블렛 공식 메신저와 SNS계정에서 진행하는 챗봇 서비스, 트위터의 블루룸 라이브, ‘스페셜 기프트’라는 이름의 깜짝 콘텐츠까지 준비해 체리블렛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러블리한 비주얼에 탄탄한 이력과 실력까지 갖춘 것으로 알려진 체리블렛은 FNC에서 6년여 만에 야심차게 론칭하는 걸그룹으로 엠넷 ‘프로듀스48’에서 생방송 파이널 무대에 오른 해윤을 비롯해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 총 열 명으로 구성됐다.

한편 체리블렛은 오는 21일 첫 싱글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을 발표하고 타이틀 곡 ‘Q&A’로 데뷔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