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모바일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이하 페그오)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9년 신년 캠페인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넷마블은 페그오에 1월 1일부터 4일까지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성정석 19개와 호부 3장 등을 제공하는 로그인 보너스를 진행하는 한편 모든 이용자에게 개념예장(장비 개념) 치어스 투 2019를 12일까지 지급한다.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려 온 ★5(SSR) 미야모토 무사시 픽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픽업에서는 미야모토 무사시를 비롯해 총 8기의 서번트가 특정 날짜에 맞춰 등장한다. 또 이용자가 미야모토 무사시를 서포트에 편성해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 퀘스트도 추가한다.

새해를 맞아 신규 이용자의 플레이를 돕기 위한 스타트 대시! 캠페인도 새롭게 꾸며진다. 리뉴얼을 기념해 신규 및 기존 이용자는 7일 동안 접속하면 성정석 28개를 비롯해 호부 10장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외 이번 캠페인에서는 다 빈치 공방에 특별 아이템을 추가하고, 호부, 경험치 카드, 강화 카드의 교환 가능 횟수를 기존보다 2배로 높여 운영한다. 또 ★5(SSR) 서번트 1기가 확정으로 획득 가능한 2019 신년 기념 복주머니 소환을 11일까지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