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러블리즈 케이가 참여한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OST Part.3 ‘마음을 전하면’이 27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마음을 전하면’은 작곡가 KZ와 정수민이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으로 D'DAY가 작사에 힘을 보태 그 완성도를 높였다.
아름다운 멜로디와 풍경이 그려지는 편곡, 여기에 점점 더 고조되는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특히 인상적으로 케이의 섬세하며 감성적인 보이스가 잘 어우러졌다는 평이다. 은유적이면서 감각적인 가사는 이 노래의 감상 포인트다.
신성록과 장나라 주연의 드라마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은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지컬 배우가 궁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다가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케이는 지난해 MBC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OST ‘별과 해’를 불러 성숙하고 애절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어 ‘추리의 여왕 시즌2’와 ‘리치맨’ OST에 참여하기도 했다.
한편 케이가 속한 러블리즈는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 곡 ‘찾아가세요’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