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래생활㈜(대표 변재락)이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가 주최하고 산업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중소기업중앙회가 후원하는 2018년 제24회 KOSA 유통대상에서 화장지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제24회 KOSA 유통대상 시상식은 2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진행되었다.

KOSA 유통대상은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에서 매년 52개 회원조합의 1만8000여 조합원 점포 및 본 연합회 산하 33개 물류센터를 대상으로 2018년 1월 1일부터 2018년 9월 31일까지 판매실적(판매량+매출액)과 판촉서비스를 집계해 부문별로 시상하는 행사다.

화장지부문 본상을 수상한 미래생활㈜ 시상식 사진 왼쪽 여덞번째 영업본부장 안봉환 이사 (미래생활 제공)

화장지 부문에서 잘풀리는집 3겹 데코 제품이 선정되어 미래생활㈜이 본상을 수상했다.

미래생활㈜ 영업본부장 안봉환 이사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품질의 제품과 위생적인 생활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노력의 결과물로 이 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며 니즈에 부응하는 제품을 출시하여 판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래생활㈜는 제품이 곧 신뢰다라는 신념으로 연구개발 및 품질강화에 매진해 3겹 데코 화장지, 천연보습배합을 적용한 보습미용티슈, 다색 인쇄 화장지 등을 출시했다. 이러한 제품혁신과 함께 원자재 입고부터 완제품까지 실시간으로 품질관리가 가능한 품질보증시스템으로 국제품질규격(ISO 9001)인증을 받아 2018년에 온, 오프라인의 대국민 투표를 통해 진행되는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화장자부문에 3년 지속으로 선정, 3회 연속으로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은 우수기업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