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하연 기자 = Fast Retailing(9983 JP Equity)는 중저가 패션 브랜드인 ‘유니클로(Uniqlo)’로 잘 알려진 글로벌 3위 SPA다.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등을 아우르는 종합 패션업체를 지향하고 있다.
‘플리스’, ‘히트텍’, ‘에어리즘’ 등 다양한 히트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유통 비용 절감과 해외 아웃소싱 확대를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면서 품질이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공급하고 있다.
경쟁 SPA(제조유통 일괄형 의류)들에 비해 상품 공급 주기는 긴 편이나 소재와 기능성에 주력하고 있다.
원가 경쟁력 높은 해외 아웃소싱 및 대량 생산에도 주력하고 있다.
Fast Retailing(9983 JP Equity)은 내년 매출 8% 증가, 영업이익 14% 증가 가이던스를 제시했다.
최근 2년~3년간 경쟁 SPA들에 비해 고성장했으나 아시아 지역 구조적 성장과 글로벌 사업 확대가 본격화되고 있다.
향후 2년간 연평균 매출액, 영업이익 증가율은 8%, 12%다.
나은채 한국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내년과 2020년 PER 기준 35, 31배로 경쟁사인 인디텍스(Inditex)와 H&M에 비해 밸류에이션 프리미엄을 받고 있으나 아시아 시장에서의 높은 성장에 힘입어 차별화된 성장이 돋보일 것”이라고 전망했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NSP TV 김하연 기자, haaykim@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