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세븐틴이 신곡 ‘숨이 차(Getting Close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1일 0시 공개된 ‘숨이 차’ 뮤비는 시작부터 묘한 분위기로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바닥에 널브러져 있는 알 수 없는 시계들과 공간이 불타고 있는 장면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또 어두운 분위기 속에서 파격적인 강렬함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세븐틴은 마치 어둠 속으로 떨어지는 것 같은 불안하고 혼란스러운 감정을 가상의 공간에 비유해 표현하고 있다.

여기에 멤버 13명의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다크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로 빠른 비트에 숨 쉴 틈 없이 이어지는 파워풀한 칼군무는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특히 뮤비 곳곳에는 지난 미니 5집 앨범 ‘유 메이크 마이 데이(YOU MAKE MY DAY)’의 타이틀 곡 ‘어쩌나(Oh My!)’ 뮤비에서 볼 수 있었던 해바라기가 등장, 지난 앨범과의 연계성을 띠는 등 의미심장한 장면들로 팬들의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세븐틴의 신곡 ‘숨이 차’는 강렬한 드럼 사운드와 신스베이스가 어우러진 속도감 있는 힙합 알앤비(R&B) 장르의 중독성 강한 곡이다.

이 곡은 지난 14일 개최된 ‘2018 마마 홍콩’(2018 MAMA in HONG KONG)에 참가한 세븐틴이 강렬한 퍼포먼스의 역대급 무대로 처음 선보여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기도 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5일 '2018 SBS 가요대전'에 이어 28일에는 '2018 KBS 가요대축제'에 참석해 한 해 활동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