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신규 영웅 등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엔씨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영웅 2종을 공개했다. 신규 영웅은 술사 고정 초월 영웅 환몽리아와 술사 고정 강림 영웅 리아다. 환몽리아는 ‘별빛의 외침(분노)’ 스킬을 사용해 적 5인을 높은 확률로 기절시킬 수 있다. 술사 고정 강림 영웅 리아는 ‘옛 노래(패시브)’ 스킬을 발휘해 높은 확률로 아군의 피해 감소 버프(Buff)를 발동시킨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오늘(20일)부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9년 1월 8일까지다.

한편 이용자는 크리스마스 성탄목 미니게임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게임 화면 속 눈꽃 결정, 트리 장식 등을 터치해 점수를 얻는 이벤트다. 검은 돈 추격 전투에 참여해 보상을 받는 ‘검은 돈 추격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초월 각성 강화 단계에 따라 은각의 정수, 초월의 정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초월 각성 이벤트도 열린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