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연말을 맞아 총결산 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락앤락은 고객 감사의 의미로 올 한 해 베스트 제품들을 모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전국 25개 직·가맹점에서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연장해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연말 총결산 프로모션에서는 저장용품과 보온용품, 조리용품 그리고 주방생활용품 등 4개 카테고리, 총 1200여 개의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연말 총결산 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 (락앤락 제공)

저장용품에서는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3관왕을 차지하며 우수성을 인정받은 ‘비스프리 모듈러’를 비롯해 편의성과 항균기능을 겸비한 ‘항균 비스프리’와 심플한 블랙컬러의 ‘온더테이블’까지 락앤락의 대표 밀폐용기를 모두 살펴볼 수 있다.

보온용품에서는 60여 종의 다채로운 텀블러를 마련했다. ‘웨이브 텀블러’와 ‘실린더 텀블러’ 등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던 락앤락의 대표 텀블러를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조리용품에서는 매년 베스트셀러 자리를 놓치지 않는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미니멀 시리즈’도 준비했으며, 주방생활용품에서는 냉장실 정리 트레이, 빨래 바스켓 등 편리한 수납용품과 생활도구를 갖춰 다채로운 쇼핑이 가능하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온∙오프라인 총결산 프로모션을 통해 락앤락의 인기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고,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기 바란다”며 “2019년에도 소비자의 생활을 이해하고 도움을 선사할 다양할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