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토즈소프트의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가 온라인게임 ‘파이널판타지14’에 V4.35 ‘천궁탑’을 업데이트했다.

천궁탑은 제한 시간 60분 내 총 100층으로 구성된 탑을 순차적으로 공략해 나가는 던전이다.

투사 또는 마법사 레벨 61이상 유저라면 최대 4인으로 팀을 이뤄 도전 가능하며, 전투 도중 전용 아이템인 파묻힌 보물을 획득할 수 있다. 도전자에게 10층 단위로 알라그 석판 및 길을 지급하며, 30층부터는 천궁의 토기 파편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떠돌이 좀도둑 외로운 늑대를 추격하는 내용의 신규 외전 퀘스트 ‘힐디브랜드 외전: 홍련편’을 추가하고 2019년도 한국 전용 의상과 2인승 고래 탈 것을 선보였다.

이외 하우징 콘텐츠를 비롯해 꼬마친구, 업적, 머리 모양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더 피스트 크리스탈 타워 훈련장의 배치를 변경했다.

한편 파이널판타지14는 2019년 1월에 예정된 V4.36 업데이트에 앞서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