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온라인게임 로한 (Rohan)과 씰온라인 (Seal Online)에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각기 다른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플레이위드의 대표 MMORPG인 로한은 이벤트 기간인 1월 23일까지 전 서버에서 악동 크리스마스 눈사람 악동 크리스마스 고블린 등 다섯 종류의 크리스마스 악동들이 등장하는데 이를 처치하면 천상의 눈물, 화합의 주문서, 봉인된 사냥 도우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받는 한시적인 퀘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홈페이지에서도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 선물을 지급한다. 이외 홈페이지와 게임 내에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씰온라인은 기간 동안 게임 전체가 눈이 내리는 분위기와 함께 산타 코스튬을 한 NPC들로 모두 바뀌어 게임 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흠뻑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또 매일 지급되는 산티아의 행운 쿠폰을 모아 고대영웅의 날개, 레드칩, 봉황 등 희귀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플레이위드 김종권 부장은 “대표 온라인 게임인 로한 및 씰온라인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를 통한 혜택과 함께 2018년 마지막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