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고정곤 기자 = 피자전문브랜드인 피자빅(www.pizzabig.co.kr)이 론칭중인 일명 ‘공룡피자’가 체인점 모집에 적극 나서고 있다.
피자빅의 ‘공룡피자’는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판매되고 있는 통큰피자와 같은 46cm의 대형사이즈에 가격도 1만1900원을 자랑한다.
맛 역시 직영공장과 함께 물류센터 운영으로 실제 피자재료를 국내 전문 유통해온 피자빅이 직접 담당, 보다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져 뛰어나다.
피자빅의 공룡피자가 통큰피자에 맞서 주목을 끄는 것은 초대형 사이즈 피자를 먹기위해 직접 마트를 찾아가 장시간 기다려야는 불편함을 없애기위해 체인망을 주택가로 확보, 배달서비스에 나서고 있기 때문.
피자빅 관계자는 “올 4월에 론칭해 현재 진해시 석동점과 부천시 여월점 등 가맹점 오픈을 계속해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 20호점까지는 회사에서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등을 지원하는 가맹 혜택을 줄 예정이다”고 밝혔다.
그는 또 “서울 1호점의 경우에는 본사에서 인테리어비 지원및 다양한 혜택과 함께 직영점 시스템으로 운영할 예정이다”며 “현재 공개 심사를 통해 서울 1호점을 운영할 점주를 찾고 있는 중”이라고 덧붙엿다.
한편 피자빅은 통큰피자와 달리 피자 메뉴를 다양화해 까다로운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피자빅에서 선보이고 잇는 메뉴로는 슈퍼스프림 공룡피자, 불고기 공룡피자, 페파로니 공룡피자, 치즈 공룡피자 등이다.
kjk105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