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모바일게임 몬스터슈퍼리그(개발사 스마트스터디)에 신규 5성급 스타몬 ‘하데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하데스는 5성급 스타몬으로 공격 시 적에게 저주를 걸고 상대에게 걸린 저주를 폭발시키는 등 강력한 기술로 상대를 제압한다. 진화를 거쳐 플루톤, 디스파터 등 더욱 강력한 스타몬으로 변화한다.

또 스타몬들의 스킬 단계를 추가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스킬북 시스템에 페르세포네·인드라·유키·수라·예티 등 5개 스타몬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혼돈의 탑이 기존 70층에서 100층으로 확장됐다. 혼돈의 탑은 최고 높이까지 단계별로 정복해 올라가는 콘텐츠다.

또 스타몬의 초월에 필요한 초월석을 분해해 하위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초월석 분해 기능도 새롭게 추가해 이용자들이 다양한 재료를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다.

이외 영웅 페스티벌의 보상이 기존 ‘축제의 알’ 1회 지급에서 3회로 상향됐다.

한편 다양한 지역을 모험하고 발견한 몬스터 ‘스타몬’을 수집·육성하는 포획 RPG 몬스터슈퍼리그는 글로벌 136개국에 서비스 중이며 카툰 렌더링 방식의 그래픽 요소와 귀여운 캐릭터가 특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