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통합회원제 서비스 '매일두(MaeilDo)' 출시 2주년을 맞아 신규 회원과 ‘매일두’ 가입을 추천한 기존 회원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두’ 신규 회원을 늘리고 매일유업과 제휴사의 다양한 혜택을 소개하기 위한 이벤트로 신규 회원 500명에게 선물을 주고, 매일두를 추천하는 모든 회원에게도 선물을 주어 꽤 규모가 큰 이벤트이다. 12월 3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 중 ‘매일두’ 신규 회원과 ‘매일두’ 가입을 추천한 기존 회원에게 ‘매일두’ 기프트카드와 매일유업 및 제휴사의 인기 제품을 선물한다.

‘매일두’는 매일유업과 총 6개 관계사 제휴 브랜드가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회원제 서비스다. 6개 제휴사는 유제품 전문 기업 ‘매일유업’, 유아복 및 유아용품 전문 기업 ‘제로투세븐’, 프리미엄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농어촌 테마공원 ‘상하농원’, 미쉐린 서울 추천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 이탈리아 정통 나폴리탄 레스토랑 ‘살바토레 쿠오모’가 있다.

매일유업은 또 무료 임신 축하 선물인 ‘매일아이 마더박스’ 신청 시기를 놓친 2018년생 아기 엄마 1000명에게 ‘매일아이 마더박스’를 신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한 해가 지나가는 시점에서 '매일두'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많은 엄마들이 따뜻한 행복을 찾길 바란다.’며 “매일유업의 육아 정보 사이트 매일아이에는 임신 육아 정보 강의인 '앱솔루트 맘스쿨', 유아식 제조 공장 투어 프로그램인 ‘앱솔루트 공장견학’,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모유 영양 분석 서비스’ 등 많은 서비스를 통해 엄마들의 육아에 힘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