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퓨전데이타의 자회사 클라우드퓨전이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프렌즈(BitFriends)와 암호화폐 커뮤니티 프렌즈비트(FriendsBit)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금일 오후 2시부터 거래소 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을 할 수 있으며, 오후 4시부터 정식 거래 서비스가 개시된다.

비트프렌즈에서는 기축통화인 스타코인(KST)을 비롯해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등 시총 상위 코인을 거래할 수 있으며 스마트 컨트랙트를 활용한 저작권 교환 플랫폼인 콘텐츠 딜(DEAL)을 전략 코인으로 선정했다.

거래소와 연동되는 암호화폐 커뮤니티인 프렌즈비트(FriendsBit)도 함께 오픈 된다. 프렌즈비트는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를 지급하는 ‘액티비티 마이닝(Activity Mining)’의 형태로 운영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KST로 교환할 수 있으며, 교환받은 KST는 거래소에서 트레이딩 할 수 있다.

클라우드퓨전은 비트프렌즈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클라우드퓨전은 케이스타그룹과 업무협약을 진행해 향후 실생활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