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연 3.4%대 국고채 특판 출시…금리 인하 앞두고 ‘확정금리 수요’ 공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5일 마블 IP(지식재산권) 기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MARVEL Battle Lines)’에 신규 카드팩 ‘다른 세계의 방문자’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카드팩 다른 세계의 방문자 총 45장을 추가했다. 마블 시리즈에서 악당으로 등장하는 타노스의 부하 블랙 오더로 메이거스, 데스, 스파이더 우먼을 비롯한 다양한 신규 카드를 추가했다. 또 기존의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헐크, 블랙위도우, 아이언맨 등을 새로운 일러스트의 카드로도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눈 내리는 겨울 테마를 적용하고, 홀리데이 파티에서 생긴 일 이벤트를 통해 미즈마블, 스쿼럴걸 등 카드를 지급한다. 또 주말 전용 일일 퀘스트를 추가해 포인트를 제공하고, 카드 바꾸기, 카드 강화를 포함한 쉴드의 트레이닝 미션을 완료하면 경험치와 골드, 다른 세계의 방문자 카드 등을 선물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