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선계, 빛이 가둔 진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용자는 ▲신규 스토리 10막. 빛이 가둔 진실 ▲린족 투사 ▲계정 내 캐릭터의 플레이 기록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의협단 ▲최상위 영웅급 던전 뒤틀린 천무궁 등 업데이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캐릭터의 최고 레벨도 60까지 높였다. 60 레벨을 달성하면 직업별로 새로운 패시브(Passive) 무공을 사용할 수 있다.

엔씨는 업데이트 기념 ‘선계, 무림 영웅!’ 이벤트를 오늘(5일)부터 2019년 1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신석샵에서 ‘고속성장 이용권’을 무료(계정 당 1회)로 살 수 있다. 고속성장 이용권을 사용하면 캐릭터 레벨이 60까지 오르고 10막, 빛이 가둔 진실 스토리를 볼 수 있다.

엔씨(NC)는 게임 접속 시간과 던전 공략 미션 보상으로 영웅 주화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영웅 주화를 아이템(전설급 장신구 천양 팔찌, 흑요석, 석류석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영웅 주화를 선계 진화석으로 바꾸면 전설급 장신구를 최고 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다.

이용자는 PC방 이벤트 겨울 맞이 블소데이를 26일까지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PC 방에서 블소를 즐기고 블소데이 주화를 얻을 수 있다. 블소데이 주화는 ‘비룡공상’에서 다양한 아이템(신규 의상 겨울나기, 블소데이 기념상자 2호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오는 12일 PC방 전용 상점의 상품도 새롭게 개편된다. 이용자는 기존보다 적은 PC방 포인트로 더욱 높은 성능의 아이템을 살 수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