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TV 출하량 감소 전환…삼성 1위 유지·TCL 추격 가속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결투의 장신구는 PVP(Player vs Player) 전용 장비로 결투의 목걸이, 결투의 반지, 결투의 벨트 등 3종이다.
이용자들은 결투의 장신구를 장착하고 일대일 대전, 팀 대전, 점령전 등 경쟁 콘텐츠에 참여할 경우 공격력 및 방어력 상승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특히 2종 이상의 ‘결투의 장신구’를 함께 착용하면, 피해량 증가 등의 추가 효과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웅의 각종 능력치를 성장시킬 수 있는 진급 및 날개 시스템의 새로운 계급 수호자와 7성 날개가 추가됐으며, 실시간 4인 파티 던전 레이드와 반격 만으로 거대한 적을 상대하는 반격 던전이 기존 10에서 15로 각각 다섯 단계씩 확장됐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2월 1일부터 겨울 맞이 ▲주사위 이벤트 ▲7일간의 기적 이벤트 ▲보석 소비 이벤트 ▲핫타임 버프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