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연말을 앞두고 글로벌 유저에게 감사를 전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진행되는 전설 룬 제작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전략 플레이의 핵심인 ‘룬’ 아이템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기회로 오는 12월 1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최고 등급인 6성 전설 룬을 자신의 필요에 맞게 제작할 수 있으며, 완성한 룬을 자신의 몬스터에 장착해 전략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유저는 게임을 플레이하고 특정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획득한 아이템에 따라 포인트를 쌓고 이를 활용해 룬의 베이스와 주·부옵션을 선택, 자신이 원하는 맞춤형 룬을 제작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형상변환 아이템을 다시 한 번 만나볼 수 있는 형상변환 리턴즈도 진행한다. 그간 인기를 얻었던 세 가지 인기 콘셉트의 형상변환을 통해 유저는 자신의 몬스터의 외형을 화려하게 변신시킬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를 즐기는 세계 유저들에게 더욱 큰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오는 연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