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뉴이스트W가 5개월 만에 발표한 신곡 ‘헬프 미(HELP ME)’로 주요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뉴이스트W(JR, Aron, 백호, 렌) 새 앨범 ‘웨이크,앤(WAKE,N)’의 타이틀 곡 ‘헬프 미’는 공개된 후 네이버 뮤직, 엠넷, 소리바다 등에서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또 다른 각종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 안착을 보였다.

‘잠에서 깨어나다’의 의미와 ‘감정이 깨어나다’의 두 가지 의미를 담아 낸 신보 ‘웨이크,앤’은 퓨전 팝 R&B 장르의 타이틀 곡 ‘헬프 미’를 비롯 수록곡 ‘라이(L.I.E)’, 4인 4색 멤버들의 솔로 곡 ‘와이-파이(WI-FI)’, ‘아이 헤이트 유(I HATE YOU)’, ‘나, 너에게’, ‘필스(FEELS)’ 그리고 오직 CD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는 ‘달 세뇨(Dal Segno)’까지 총 7곡이 수록된 뉴이스트W의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끼게 하는 웰메이드 앨범이다.

타이틀 곡 ‘헬프 미’는 퓨전 팝 R&B로 기존 뉴이스트W가 선보였던 서정적인 가사 표현에 무거우면서도 날카로운 멜로디라는 대조적일 수 있는 조합이 특징인 노래이다.

한편 뉴이스트W는 신곡 ‘헬프 미’로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