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화보닷컴>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황정음이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스타화보 미공개 컷을 통해 ‘달콤 vs 아찔’ 극과 극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끈다.

황정음은 7일 지난 달 초 오픈된 스타화보 ‘My Girlfriend(마이 걸프랜드)’에서 애교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때로는 러블리하게, 고혹적이고 감성적인 면모로 때로는 섹시하게 변신한 모습으로 누구나 꿈꾸는 걸프렌드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데 이어 미공개 화보를 공개, 그녀의 매력에 빠져들게하고 있다.

황정음의 ‘마이 걸프랜드’ 화보는 미국 LA 팜스프링스에서 촬영된 것으로 이번 공개된 미공개 화보는 에스닉한 프린트의 롱원피스를 입고 팜스프링스 거리를 발랄하게 걷거나 그림 같은 비치에서 눈부신 미소와 함께 사랑스런 매력을 발산해내는 등 ‘달콤 정음’의 매력을 담았다.

또 노을 지는 기찻길을 배경으로 시크하면서도 엣지 넘치는 면모를, 럭셔리한 세단 안에서는 도발적 카리스마를 과시해 ‘아찔 정음’의 모습으로 180도 반전을 꾀해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하고 있다.

특히 청순함과 섹시함을 모두 담은 애교만점 미모와 볼륨감 넘치면서도 탄력 넘치는 몸매는 황정음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황정음은 현재 MBC 주말극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 해맑은 ‘캔디녀’인 봉우리 역을 맡아 가슴 따듯한 연기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황정음의 ‘마이 걸프랜드’ 화보와 미공개 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SKT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