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이사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겨울철 건강한 피부 개선을 위한 파워보습 케어 제품인 ‘세라 루틴 밀크 솔루션’을 출시 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세라 루틴 밀크 솔루션’은 평소 어떤 걸 발라도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를 위한 맟춤형 밀크 세럼으로 굳이 많은 양을 얼굴 전체에 바를 필요 없이 적은 양으로도 피부에 충분히 흡수시켜 유수분을 공급하는 파워 보습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또 끈적임 없는 수분 오일 텍스처에 크림의 풍부한 보습감을 가둔 밀크 제형으로 번들거림없이 촉촉한 수분감만을 피부에 선사하는 것이 또 하나의 특징이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세라 루틴 밀크 솔루션’은 성인 여성 22명을대상으로 뜨겁고 건조한 히터 바람과 유사한 온풍 건조 조건에서도 12시간 이상 지속하는 보습지속력 효능 평가를 완료한 제품"이라며 "높은 보습력과 유수분 컨트롤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잇츠한불은 ‘세라 루틴 밀크 솔루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연말까지 구매한 모든 고객들 에게 ‘세라 루틴 에센셜 토너’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